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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자격증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네이버 : 월 0.1억원 / 카카오모먼트 : 150~200만원 / 바이럴 : 100~200만원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메인DA / 카카오모먼트 / VIRAL

    전략

    •  검색광고 키워드발굴, 그룹별, 디바이스별 시간/요일 별 관리

    •  확장소재를 통한 성과개선 + 배너매체, 바이럴 활용, 브랜드 이미지 구축

    결과

    •  전환 키워드 확장 DA를 통한재방문율 상승, 자사관련 검색량 2배

    •  문의 건수 증가로 이어져 매출 약 1.8배 상승

  • 푸드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월 1천만원 / 식품(농수산물) 집행매체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쇼핑

    전략

    •  제품별 키워드 분리 운영 및 메인 키워드 순위입찰

    •  세부키워드 내에 전환 키워드 발굴 및 키워드 별 입찰가 조정

    결과

    •  전환수 증가로 인해 기존 수익률 283% -> 692% 상승

  • 디지털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네이버 : 월 6천만원 / 디지털가전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/ 카카오모먼트/ 모비온 / SNS 운영전략

    전략

    •  기존 단일 운영매체였던 네이버 쇼핑검색에서 다양한 매체(SNS, 카카오모먼트, 모비온) 확장으로 신규 고객 유치, 이로 인한 매출 증대.

    •  성과 네이버 쇼핑검색 비광고 영역 상순위 노출

    결과

    •  평균 ROAS 1100%

    •  전년도 대비 매출25% 성장

  • 리조트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연간 3억원, 호텔 및 숙박 서비스 / 프리미엄 회원권 분양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/ 유튜브 / 카카오모먼트

    전략

    •  시즌캠페인에 따른 유동적인 브랜딩 기획

    •  트래픽증가 유도

    결과

    •  전회원모집 캠페인 UV 127% 증가

    •  영상채널 상호작용 1,412% 증가

  • 창업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연간 0.2억원,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메인DA / VIRAL / 페이스북

    전략

    •  인지도 향상을 위한 캠페인성 광고 진행

    •  트래픽증가 유도

    결과

    •  가맹점 80호점 달성(기존 7호점)

    •  가맹점 상담 문의율 230% 증가

  • 대학교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연간 0.3억원, 대학 입시를 위한 모집기간 광고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/ 카카오모먼트

    전략

    •  모집기간 캠페인 운영에 따른 브랜딩 기획

    •  트래픽증가 유도

    결과

    •  2020 THE 세계대학 평가 순위권 첫 진입

    •  2020 QS 아시아 대학평가 215위, 국내 30위 달성

  • 아이웨어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SA : 월 0.1억원 / 리얼클릭, TG, DA매체 : 0.1억원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/ 다음 / 카카오모먼트 / TG / 리얼클릭

    전략

    •  모집기간 캠페인 운영에 따른 브랜딩 기획

    •  트래픽증가 유도

    결과

    •  쇼핑검색 광고 ROAS 80-200% > 400-550%

    •  쇼핑검색광고 관리로 품질지수와 자연노출 판매 또한 상승

  • 교육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네이버 : 월 0.5~0.7 억원 / DA : 카카오모먼트 200만원 / GDN : 300만원 / 리얼클릭 : 200만원 / 바이럴 : 300~400만원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/ 카카오모먼트 / GDN / 리얼클릭 / VIRAL

    전략

    •  각 지점별 키워드 관리 및 지점별 스크립트 관리

    •  메인키워드 경쟁사 분석

    결과

    •  홈페이지 안정화와 솔루션 설치를 완료

    •  부정클릭 이슈가 발생 될만한 아이피를 지속적으로 차단

    •  광고비 15% 절감 / 유입단가를 -23% 정도 하향

  • 결혼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DA : 월 0.4억원 내외 결혼정보업체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카카오모먼트

    전략

    •  적합한 노출지면 선정 / 송출 테스트를 통해 실시간 입찰 진행

    •  디비 단가 하락을 목표로 소재 및 문구 등 테스트

    결과

    •  최대 6천 원까지 단가하락 성사

    •  현재까지도 평균 7~9천 원 대 유지

  • 침구류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월간 1억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/ 다음 / 카카오모먼트 / ADN

    전략

    •  브랜딩을 목적으로 마케팅 진행

    •  소비자에게 가장 반응이 좋은 소재를 파악

    •  매체에서 톤앤매너를 통일하여 브랜딩 전략 수립

    결과

    •  최초 런칭시 대비 광고 수익률이 3,400% 상승, 자사검색량은 12배 상승

    •  다양한 종류의 소재 테스트를 통해 소재 반응도 개선

  • 여행사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월간 0.5억원 스펜딩 여행업종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/ 다음 / 구글 / 모비온 / 리얼클릭 / 크리테오 / ADN

    전략

    •  홈페이지 유입 최대화 / 여행상품 예약 증대 및 회원가입 유도

    •  광고매체 확장을 통한 자사 브랜딩 확보

    결과

    •  SA CPA 12만원 --> 4만원대로 절감

    •  TOTAL CPA 2만원 언더로 진행

  • 분양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프로젝트 당 평균 1억 진행 / 분양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/ 다음 / GDN / 리얼클릭 / 카울리 / 인모비 / 카카오모먼트 / 타게팅게이츠

    전략

    •  프로젝트 별 관련 타겟 노출 및 유입 극대화

    •  지역/관심사 상세 타겟팅

    •  CPC 절감 및 CPM 절감 운영

    결과

    •  캠페인 집행 기간 내 비용대비 최다 유입 확보

    •  관심 고객 등록 DB건수 증대를 통한 분양 완판 달성

  • 개발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프로젝트 당 평균 0.5억원 진행 / IT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페이스북 / 인스타그램 / 다나와 / 인벤 / 캐시슬라이드

    전략

    •  프로젝트 별 관련 타겟 노출 및 유입 극대화

    •  관심사 상세 타겟팅 CPC 절감

    결과

    •  브랜드 노출 최대화를 통한 브랜딩 극대화

    •  다양한 매체 집행으로 기존 CPC 대비 약 20% 절감하여 유입 증대

  • 금융업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집행예산: 2년 12억 계약 / 업종: 금융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/ 다음 / 올크레딧 / 나이스지키미 / 아프리카TV / 더쎈카드

    전략

    •  KPI : 비대면 카드발급 수 증대

    •  카드 주요 매체를 중심으로 효율집중, 추후 채널 확대

    •  CPC 절감 및 CPM 절감 운영

    결과

    •  이관 후 발급 좌 2.5배 상승

    •  대행사 운영 사상 최고 발급 좌수달성 / CPA 업계 최저 단가운영

  • 패션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월 500만원 스펜딩의 글로벌 시계 브랜드

    •  기존 운영중인 공식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채널 운영 대행

    •  온오프라인에 사용 가능한 영상 촬영/편집 추가 요청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페이스북 / 카카오모먼트

    전략

    •  콘텐츠 기획&제작 / 신규 유저 모집 및 인터랙션 제고를 위한 이벤트 진행

    •  포스팅 시간대에 따른 반응 분석

    결과

    •  전 E/R 대비 169% 증가한 3.64%로 기록 / 평균 E/R 2.5% 유지 중

  • 위생용품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0.2억원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메인DA / 카카오모먼트 / SNS / 바이럴

    전략

    •  네이버DA 으로 유입 유도 후 SNS로 리타겟

    결과

    •  회원 수, 매출, 트래픽 증가

    •  자사검색량 176% 증가 / 매출 액 0.9억원 증가 / Roas 750% 증가

  • 의료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병원, 월 예산 0.4억원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메인 / 모비온

    전략

    •  피씨, 모바일, 지역 분리 운영 및 지하철역 등 세부 키워드 등록

    •  시즌별 클리닉 조정 관리, 파워컨텐츠 적극 활용

    결과

    •  문의 건수 전월 대비 340% 증가

    •  광고 예산 0.2억으로 하향 조정하였으나 DB 단가 유지 중

  • 애견용품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네이버 150만원, SNS 150만원, 바이럴 100만원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/ SNS / 바이럴 / 애플서치애드

    전략

    •  키워드 확산 및 입찰가 개별관리

    •  브랜딩 전략을 T&D에 반영 / 클릭률 및 품질지수 상승

    •  SNS를 통한 시즌성 소재 관리, 인플루언서를 활용

    결과

    •  월매출 동일기간 대비 363% 증가 (3,388,000 > 15,720,204)

    •  브랜드검색량 모바일영역 약 3배 증가 ( 590 > 1,520)

  • 렌트카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월간 600만원 스펜딩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

    전략

    •  렌터카에 대한 카테고리를 연령별, 차종별, 비용으로 나누고 메인키워드만 따로 개별입찰 진행

    결과

    •  평균 400%~500% 로아스 달성, 성수기때 최대 로아스 1100%달성

    •  효율 상승으로 600만원 예산에서 0.15억원으로 예산 증액

  • 어플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월 0.4억원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유튜브 / GDN / 네이버 / SNS / iOS

    전략

    •  브랜드 컨셉 기획안 전달, 이에 맞는 컨텐츠 제작 (동영상, 배너)

    •  프로모션 별, 연령, 직종, 시즌별 컨텐츠 노출

    •  브랜딩 및 CPI 단가 확립 KP

    결과

    •  4~5매체 종합 진행 월 스팬딩 0.4억원 소진 후, 종합 CPI 단가 800~1,000원 대 유지

  • 뷰티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월 800만원 & 화장품 앰플 업종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메인DA / 네이버 / 바이럴

    전략

    • 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여 자사에 대한 백데이터를 쌓고, 이를 기반으로 광고

    결과

    •  자사 검색량 4배 상승 ROI 2.5배 상승

  • 사주

    집행 예산 & 업종

    •  월 300만원 & 사주

    집행매체

    •  네이버 / 구글 / 바이럴

    전략

    •  DB업종 특성상 유입량을 늘리는게 목적 / GA 활용을 통한 유입경로 파악

    •  브랜딩 전략을 T&D에 반영 / 클릭률 및 품질지수 상승

    •  SNS를 통한 시즌성 소재 관리, 인플루언서를 활용

    결과

    •  월매출 동일기간 대비 363% 증가 (3,388,000 > 15,720,204)

    •  브랜드검색량 모바일영역 약 3배 증가 ( 590 > 1,520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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