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분석
STEP 01. 브랜드 분석
시장 현황과 브랜드 강·약점을 분석합니다.
시장 트렌드 및
성장 추이 분석브랜드 업계
마케팅 동향 분석경쟁사 업계
마케팅 동향 분석타사 대비 브랜드
경쟁력/약점 분석

개발
STEP 02. 브랜드 컨셉 및 콘텐츠 개발
시장 내 포지셔닝을 위한
커뮤니케이션 컨셉 및 메세지를 개발합니다.
커뮤니케이션 전략
(브랜드 컨셉 및 메시지)크리에이티브 전략
(광고 목표 별)콘텐츠 전략
(채널 별)

전략
STEP 03. 캠페인 전략
광고 목표 달성을 위해
업종에 최적화된 미디어 전략을 제안합니다.
캠페인
KPI 수립캠페인
운영 전략매체 선정 및
상세 전략

예산
STEP 04. 예산 및 스케줄 선정
미디어 전략을 바탕으로 예산과 일정을 수립합니다.
광고 효율에 근거한
매체 별 예산 책정매체 별
적정 집행 시기를
고려한 스케줄링

